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방송통신

지니뮤직, EBS 손잡고 어린이 음악 콘텐츠 강화

지니뮤직 직원들이 EBS 음원·음반 유통서비스 계약 체결을 홍보하고 있다. / 지니뮤직



지니뮤직이 어린이 음악 콘텐츠를 강화한다.

지니뮤직은 11일 한국교육방송공사(EBS)의 음원과 음반을 유통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지니뮤직은 EBS의 음원·음반 콘텐츠 유통서비스를 담당하게 된다.

현재 유통이 확정된 음악 콘텐츠는 '랄랄라 뿌우'와 '세미와 매직큐브'다. '랄랄라 뿌우'는 유아를 타깃으로 만든 곡이고, EBS의 최초 수학학습 만화인 '세미와 매직큐브'는 문제를 수학으로 해결하며 어린이들의 지능을 향상시키는 애니메이션으로 입소문을 탄 노래다.

EBS 인기 프로그램인 모여라 딩동댕의 '번개맨'과 딩동댕 유치원 '뚜앙' 주제곡 등의 음악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앞으로 지니뮤직은 EBS와의 협의를 거쳐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지속 발매한다는 계획이다. EBS의 교육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지니뮤직 조훈 대표는 "대한민국 교육용 음악 콘텐츠가 한국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충분히 알려질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