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웨스트우드, 장혁과 함께한 20SS '크로스오버 액티비티' 공개

WFT라인, 데일리용 캐주얼라인, 등산용 트래킹 라인으로 구성

웨스트우드 20SS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배우 장혁과 함께한 2020년 봄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웨스트우드는 이번 화보에서 '액티비티를 위한 모든 일상의 웨어' 컨셉으로 아웃도어에서 나아가 다양한 액티비티와 일상에서 향유할 수 있는 라이프웨어를 갖춘 룩을 선보였다.

화보 속 장혁은 방수, 방풍 등의 기능성 자켓, 멀티 레저 활동에 적합한 조끼, 가볍고 편안한 활동을 도와주는 팬츠를 스타일링해 시크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을 뽐냈다.

장혁이 화보를 통해 선보인 웨스트우드의 상품 라인은 크게 세가지로 낚시, 레저, 캠핑은 물론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WFT라인(WESTWOOD FISHING TEAM), 데일리용 캐주얼라인, 등산용 트래킹 라인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하게 한다. 특히 WFT라인은 웨스트우드가 단순한 아웃도어의 피싱웨어에 한정된 것이 아닌 어떠한 일상의 액티비티에서도 적용 가능하다는 점을 어필한 라인으로 기능성은 물론 레드와 블랙, 화이트 등 임팩트 있는 컬러와 강렬한 로고 플레이로 기존 아웃도어 제품들과 차별화된 모습을 선보였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이번 화보는 장혁만의 강렬하면서도 힘 있는 눈빛이 더해져 액티비티 라이프웨어 컨셉이 잘 표현되었다"며 "웨스트우드는 기능성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오며 다양한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아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여러 연령대에 어필하며, 새로운 아웃도어를 기대하는 분들께 새로운 제안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의 모델인 장혁은 OCN 주말드라마 '본대로 말하라'에서 천재 프로파일러 오현재역으로 열연하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극 중 캐릭터와 혼연 일치된 비주얼과 연기로 극의 긴장감을 끌어내며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의 새로운 지표를 써나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