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 이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닥터자르트가 피부과학과 아트를 지향하는 브랜드 철학을 감각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가로수길에 위치한 닥터자르트의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은 깨끗하게 정제된 물, 빛, 공기가 있는 공간에서 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철학과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외 많은 팬과 소통하며 가로수길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하는 스토어로 자리 잡았다. 이어 닥터자르트는 연간 방문객 2천만 명을 기록할 만큼 유동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고양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더 많은 이들이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감각적인 전시로 꾸며낸 갤러리형 공간으로 선보여 차별점을 두었다.
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은 '화이트 큐브' 콘셉트의 모던한 갤러리형 공간으로 조성돼 다양한 전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공간의 구성에도 변화를 주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화이트 월과 우드 플로어링으로 꾸며져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이곳에서는 다양한 색감과 그래픽 디자인으로 꾸며진 큐브를 활용해 시시각각 다채로운 룩으로 선보이며, 큐브에 전시된 닥터자르트 제품 역시 하나의 감각적인 작품으로 느껴지게 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작품마다 전시 소개, 캡션, 사운드 및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등 전시에 대한 고객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디테일한 요소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오픈과 함께 '바이옴'을 주제로 재해석한 첫 번째 전시 '픽셀 바이옴'이 진행된다. 닥터자르트의 히어로 제품 라인인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의 바이옴을 상징하는 4가지 수분바이옴 캐릭터를 픽셀화하여 매장 곳곳에 바이옴 스토리를 위트있게 풀어낸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고객의 피부 타입 및 고민에 따른 바이옴 제품 추천과 현재 기분에 따른 게임을 추천받을 수 있는 '바이옴 라이프 레시피', 매장 내 이벤트 참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바이옴 코인으로 레트로 감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플레이 바이옴 존' 등 바이옴 라인과 관련한 풍성한 즐길 거리도 함께 운영되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이외 닥터자르트는 코로나19에 선제로 대응하고 고객들의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방역을 철저히 진행할 방침이다. 매장 내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전 직원 마스크 착용을 필수화해 방재 및 방역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닥터자르트가 추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 그리고 피부과학과 브랜드만의 아트적인 감성을 더욱 밀접하게 느낄 수 있는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닥터자르트 스타필드 고양점'을 오픈하게 되어 기대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들이 닥터자르트만의 브랜드 철학을 가까이서 경험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