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B tv에서 '우먼스 위크' 캠페인을 연다고 8일 밝혔다.
세계 여성의 날은 UN이 매년 3월 8일로 지정한 여성 지위 향상을 위한 기념일이다. 한국에서는 2018년에 여성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공식 지정됐다.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여성 권익 신장 응원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우먼스 위크' 기념관을 6일부터 12일까지별도 편성해 주체적인 여성의 서사를 담은 콘텐츠와 여성 아티스트의 주요 작품을 제공한다. 작품으로는 ▲20세기 초 영국의 여성 참정권 운동 내용을 담은 '서프러제트' ▲성소수자 중년 여성의 모습을 그린 '윤희에게' ▲NASA 최초 우주궤도 비행 프로젝트를 맡은 흑인 여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히든 피겨스' ▲10대 여성의 성장기를 담은 그레타 거윅 감독의 '레이디 버드' ▲세계 유수 영화제 36관왕을 기록한 김보라 감독의 '벌새' 등을 시청할 수 있다.
또 아카데미 6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된 여성영화 '작은 아씨들'을 런칭하며, 한정판 배지가 포함된 소장 패키지를 선착순(300개) 판매한다. 소장 패키지 혹은 소장용 VOD를 예약 구매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B포인트 4000포인트를 증정한다.
SK브로드밴드 김혁 미디어본부장은 "'B tv 우먼스 위크'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여성의 권익 신장에 관심을 가지고 여성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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