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일반

LG전자, 유명 유튜브 채널과 손잡고 'LG Q51' 온라인 마케팅 나서

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LG전자

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십세들'은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약 30만명에 달한다.

 

LG전자와 '이십세들'은 오는 21일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Q51은 31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6.5인치 크기 풀비전 디스플레이, 전·후면 4개의 카메라, 4,000mAh 대용량 배터리, 최대 7.1채널 'DTS:X' 입체음향, 상하 스테레오 스피커 등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을 이어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지난달 26일 국내 출시된 후 온라인상에서 '가성비 끝판왕 스마트폰'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LG 스마트폰은 온라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고 있으며, 지난달 'LG 모바일과 함께 한 행복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