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와이드앵글, 봄 시즌 신제품 출시 및 김사랑 TV 광고 공개

'W 리미티드' 프리미엄 라인 구성, 퍼포먼스 최적화 기능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특징

 

와이드앵글 봄 시즌 신제품 W 리미티드 시리즈 티셔츠와 큐롯 화보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새로운 골프 시즌을 맞아 필드에 최적화된 신제품을 선보이며 봄 시즌 TV 광고를 16일 공개했다.

 

와이드앵글은 골프 소비자를 겨냥, 필드에 최적화된 고급 기능성 라인을 이번 시즌 주력 제품으로 내세웠다.

 

광고 속 김사랑이 착용한 제품은 'W 리미티드 블록 티셔츠'와 'W리미티드 큐롯'으로 와이드앵글의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라인 W 리미티드 시리즈로 구성됐다. 가볍고 신축성 좋은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기존의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되 진한 핑크빛 마젠타(Magenta) 컬러를 추가해 필드 위에서 강렬하고 활력 있는 느낌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W리미티드 블록 티셔츠'는 낮은 스윙넥을 적용해 스윙 시 불편함을 해소하고 흡습속건력이 우수한 기능성 소재로 땀 흡수와 배출이 쉬워 봄부터 초여름까지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가슴 부분을 경계로 화이트와 마젠타 컬러를 배색해 여성스러움과 슬림한 라인을 돋보일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W리미티드 큐롯'은 경량성이 뛰어난 소재로 제작해 편안한 스윙을 도와준다. 가격은 모두 15만 9000원.

 

와이드앵글 TV 광고 스틸

이번 광고에서 김사랑은 골프웨어를 소화하는 것은 물론 프로 골퍼와 같은 완벽한 스윙 동작을 뽐내며 6년 연속 와이드앵글 공식 모델로서의 열정을 보여줬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새로운 골프 시즌을 앞두고 봄에 가장 많이 옷을 사는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강렬한 컬러와 퍼포먼스 기능성 소재를 갖춘 의류로 골프 소비자들을 어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