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가 소비자를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16일 '넥스트레벨 고'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레벨 고는 고객 차량으로 직접 이동해 타이어를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소비자와 직접 만나지 않아도 되는 비대면 서비스이기도 하다. 최첨단 장비와 타이어 전문가가 함께 동행한다.
넥센타이어는 넥스트레벨 고를 통해 고객들에 한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타이어를 교체하는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아울러 타이어 전문가가 특정 장소를 방문해 차량과 키를 수령하고 타이어 전문점에서 타이어를 교체해 다시 가져다주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포함한다.
서비스 지역은 우선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이다. 추후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넥센타이어는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16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만 해도 타이어 할인 쿠폰을, 행사 상품 구매시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선물한다. 구매 후기 이벤트를 통해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한다.
강호찬 부회장은 "넥센타이어는 지난 2015년 업계 최초 타이어 렌탈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론칭에 이어, 이번에는 한 층 더 높은 소비자 중심의 찾아가는 타이어 교체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및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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