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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유튜브 채널과 협력해 노트북, 스마트폰 등 온라인 마케팅 나서

LG전자의 2020년형 'LG 그램 17(17Z90N)' 제품컷./LG전자

LG전자가 17일 유명 IT 유튜브 채널 '깨봉채널'과 협업해 노트북, 스마트폰 등 IT 기기의 뛰어난 내구성을 알리는 온라인 마케팅에 나섰다.

 

LG전자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통칭)의 특성을 고려, 비대면·비접촉 마케팅의 일환인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하며 프리미엄 IT 기기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유명 IT 유튜버 깨봉이 경기도 평택 소재 LG 디지털파크를 찾아 촬영한 '내구성 탐구생활'이라는 제목의 영상은 LG 그램 노트북과 LG 스마트폰이 출시되기 전에 거치는 미국 국방성 신뢰성 테스트 과정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전자제품 판매사원으로 활동한 이색경력의 깨봉은 LG 그램 17 노트북과 LG V50S 씽큐(ThinQ)의 내구성 테스트 장면을 촬영했다. LG전자는 고객들이 제품을 사용하는 여러 환경을 고려해 노트북과 스마트폰에 충격, 먼지, 고온, 저온, 진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 인증에 준하는 가혹조건을 설정하고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거친다.

 

LG 그램은 가볍고 튼튼한 장점을 앞세워 국내 대화면·고성능 노트북 시장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2020년형 LG 그램 17은 WQXGA(2560×1600) 해상도의 IPS 패널을 탑재했으며, 화면 테두리는 물론 화면과 본체를 연결하는 부분까지 최소화해 몰입감과 화면 활용도가 뛰어나다.

 

LG전자는 또 최근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함께 밀스펙을 탑재한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도 새롭게 시작했다. LG Q51은 30만원 초반 가격에 6.5인치 '풀비전(Fullvision)' 디스플레이, 전·후면 4개 카메라, 4000mAh 배터리, 최대 7.1채널 DTS:X 입체음향 등 준수한 성능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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