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착제 대신 가죽끈과 실로 꿰매는 '굿이어 웰트 공법' 적용
슈즈브랜드 소다(SODA)가 최고급 정통 드레스화 '소다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수제화에 적용되는 고급 공법과 소재를 집약한 최고급 드레스화 3종으로, 30만 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급 품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라인에는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가죽끈과 실을 이용해 갑피와 밑창을 꿰매는 '굿이어 웰트 공법(Goodyear-Welt)'을 적용해 신을수록 멋스러운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갑피와 밑창 사이의 코르크층은 시간이 지날수록 발의 모양에 맞춰져 양말을 신은 듯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국내 최고의 구두 장인들이 만드는 수제화로, 섬세한 수공 기술과 엄선된 자재를 이용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과 제품 구성으로 선보인다.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옥스포드, 로퍼, 태슬로퍼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옥스포드는 진한 밤색과 와인색, 로퍼는 밤색과 진한밤색, 태슬로퍼는 탄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다 관계자는 "이번 소다 프리미엄 라인은 고가의 명품 수제화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 최고급 디자인과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최고급 드레스화 라인이다"라며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고급 맞춤형 수제화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