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5일까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개최한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 본선에 진출한 15개의 작품을 공개하고 온라인 공개 투표를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올포유는 지난 12월 9일부터 2월 29일까지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심볼 또는 엠블럼 디자인을 공모했다. 그 결과 총 272명이 지원했으며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이 돋보이는 15개 작품을 선정했다.
최종 수상작은 총 10개 작품으로 온라인 투표(50%)와 내부 임직원 투표(50%)를 합산해 결정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는 득표율에 따라 대중성 및 인지도를 반영하게 된다.
투표는 누구나 올포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마감은 4월 5일까지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과 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300만 원, 1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증정하며, 장려상 3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입상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올포유 상품교환권과 상장을 증정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