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올포유' 제2회 디자인 공모전, 온라인 투표 시작

4월 5일까지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올포유' 제2회 디자인 공모전, 온라인 투표 시작

한성에프아이의 '올포유'가 개최한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에서 최종 본선에 진출한 15개의 작품을 공개하고 온라인 공개 투표를 올포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4월 5일까지 진행한다.

 

올포유는 지난 12월 9일부터 2월 29일까지 '제2회 올포유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하고 상품에 적용 가능한 심볼 또는 엠블럼 디자인을 공모했다. 그 결과 총 272명이 지원했으며 1차 내부 심사를 통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이 돋보이는 15개 작품을 선정했다.

 

최종 수상작은 총 10개 작품으로 온라인 투표(50%)와 내부 임직원 투표(50%)를 합산해 결정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서는 득표율에 따라 대중성 및 인지도를 반영하게 된다.

 

투표는 누구나 올포유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마감은 4월 5일까지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대상과 우수상 1명에게는 각각 300만 원, 1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증정하며, 장려상 3명에게는 50만 원의 상금과 상장을, 입상 5명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올포유 상품교환권과 상장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