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IT/과학>게임

크래프톤,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크래프톤 BI.

크래프톤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이프 디자인 어워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수상을 한 크래프톤의 BI는 중세 유럽 장인들의 연합인 크래프트 길드와 그의 상징인 '문장'에서 착안했다. 게임 제작에 대한 장인 정신과 도전 정신의 의미를 담고 있다는 회사 측의 설명이다. 크래프톤의 BI는 확장성 있는 브랜드 체계로 구축돼 각 연합의 개성과 색을 문장으로 표현, '따로 또 함께'하는 연합의 모습을 보여준다.

 

크래프톤은 2018년 11월 사명 변경 이후 브랜드를 새롭게 만들며 철학과 의미를 부여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

 

크래프톤 브랜드를 담당하는 BX실 조민형 실장은 "크래프톤은 게임 제작 스튜디오의 연합이라는 세계 유일의 독특한 브랜드"라며 "연합을 추구하는 믿음은 일관되게, 그리고 그 안에 속한 스튜디오들의 고유한 개성은 직관적이고 합리적인 비주얼 체계로 담아내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