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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과학>게임

넷마블 북미 자회사 잼시티,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日 출시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 넷마블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인 잼시티가 모바일 게임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를 최근 일본에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게임은 3 매칭 퍼즐에 수집 요소를 결합한 게임이다. 2000여 개의 디즈니와 픽사, 스타워즈의 캐릭터 이모티콘이 등장한다.

 

이용자는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미션을 수행하고 게임 보상을 획득한다. 디즈니의 '겨울왕국', '알라딘', '미키 마우스와 친구들'를 비롯해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등의 이모티콘을 수집할 수 있다.

 

잼시티는 이번 일본 출시를 기념해 봄 시즌 '위니 더 푸' 이모티콘을 공개하고 4월 한달 동안 이벤트를 선보인다.

 

잼시티의 창립자이자 CEO인 크리스 디울프는 "매력적인 아트 스타일, 귀여운 이모티콘, 그리고 생동감 넘치는 게임성으로 일본 디즈니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는 지난 2016년 출시돼 전세계 3000만 건의 다운로드 돌파 및 200억 회 이상 플레이 횟수 등을 기록한 바 있다.

 

앞서 잼시티는 지난 2018년 11월 '디즈니 이모지 블리츠' 운영 및 개발에 대한 파트너십을 디즈니와 체결한 바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