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bhc치킨, 마라칸 출시 1주년 기념 BSR 댓글 이벤트 진행

BSR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게시글에 매운맛 선호 치킨 댓글 남기면 자동 응모

 

bhc치킨 '마라칸' 출시 1주년 기념 BSR 댓글 이벤트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치킨이 '마라칸'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BSR와 함께하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bhc치킨은 국내 식품업계에 트렌드로 떠오른 '마라'를 국민간식 치킨에 접목하여 지난해 4월 단짠과 매운맛의 색다른 조화가 이루어진 '마라칸'을 선보였으며, 1년 동안 '마라칸'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bhc치킨의 매운맛을 대표하는 '마라칸' '맵스터' '치하오' '붐바스틱' 중 가장 선호하는 치킨을 선택하여 BSR 공식 블로그 혹은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0일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1주년을 맞이한 '마라칸'은 얇은 튀김옷을 입힌 치킨에 꿀, 야채를 베이스로 마라 요리에 주로 사용되는 여러 향신료를 가미한 특제소스를 입힌 메뉴다. 단맛과 짠맛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색다른 매운맛이 특징이며, 출시 한 달 만에 15만 개 판매하는 등 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마라칸 출시 이후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이에 보답하고자 1주년 댓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간단한 이벤트인 만큼 참여하신 분들이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