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판매 1만 장 이상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소재와 디자인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출시
생활문화기업 LF의 남성복 브랜드 TNGT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브랜드 베스트셀러 '튜닉 셔츠'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TNGT의 튜닉 셔츠는 2018년부터 출시된 브랜드 대표 인기 아이템으로 2019년 봄·여름 시즌에만 5,500장을 판매하고, 지난해까지 누적 판매 1만 장 이상을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TNGT는 이번 시즌 소재와 디자인을 한층 발전시킨 튜닉 셔츠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해 스타일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들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튜닉은 고대 로마 시대 남녀 구분 없이 입던 헐렁한 일상복에서 유래한 낙낙한 블라우스로, 튜닉 셔츠는 기장이 상대적으로 길고 상단에만 단추가 있는 풀오버 형태의 셔츠를 의미한다. 하의 안에 넣어 입을 때는 깔끔한 셔츠룩을, 빼서 입을 때는 캐주얼한 풀오버룩을 간편하게 연출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코디하기 쉽고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TNGT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튜닉 셔츠는 글로벌 유명 셔츠 회사인 '루타이'社의 고품질 원사가 사용돼 오랜 시간 탄탄하게 입을 수 있으며 구김에 강하다. 또, 고객 후기 조사를 기반으로 지난해 보다 얇은 원단을 사용해 무더운 여름철까지 착용할 수 있으며, 카라 디자인과 색상을 다변화해 취향 별 선택이 가능하도록 했다.
TGNT 튜닉 셔츠는 목 라인에 카라가 없는 헨리넥 디자인의 '밴드형'과 단추를 끝까지 채울 수 있는 '카라형'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여진다. 화이트와 블랙의 기본 색상은 물론,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색까지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6만~7만 원대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