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페리에, 페리에 피치 330mL 유리병 신제품 출시

한국 등 일부 아시아 국가 사전 출시… 온라인 쇼핑몰 우선 판매, 이후 오프라인 매장 확대

image
페리에 피치 330mL

프랑스 탄산수 브랜드 '페리에'가 페리에 피치 330mL 유리병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0칼로리, 0설탕, 100% 내추럴 제품인 페리에 피치는 페리에 특유의 톡 쏘는 '상쾌함'과 피치 플레이버의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페리에는 이번 출시로 페리에의 시그니처인 330mL 유리병 라인업을 총 4종(플레인, 레몬, 라임, 피치)으로 늘렸다. 페리에는 이외에도 500mL 페트병으로 라임, 스트로베리, 피치를 판매하고 있다.

 

페리에 피치 330mL 신제품은 국내와 중국 및 일부 아시아 국가에 먼저 출시된다.

 

페리에의 국내 공식 수입업체 커피앤칵테일(CNC)은 "페리에 피치 출시가 국내 소비자들의 신규 플레이버 수요에 부합하고, 세계적 트렌드를 이끄는 한국 시장을 겨냥해 페리에의 새로운 제품을 글로벌 최초로 론칭한 것에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