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드롱기, 핑크빛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 진행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함께 개발한 특별한 메뉴 '블라썸 라떼' 선보여

 

드롱기 블라썸라떼 프로모션

전세계 및 국내 커피머신 분야 판매 1위의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가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을 드롱기 컨셉스토어 강남점과 부산점에서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드롱기의 이번 '블라썸 라떼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드롱기 컨셉스토어에서 프랑스 프리미엄 시럽 브랜드 '모닌'과 함께 개발한 스페셜 레시피 '블라썸 라떼'를 선보이고, 커피머신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이다. 드롱기만의 특별한 원두와 커피머신을 이용해 만드는 블라썸 라떼는 마치 벚꽃을 닮은 비주얼을 뽐내며, 분홍빛의 모닌 시럽은 한층 더 달콤함을 더해준다.

 

블라썸 라떼를 만들어 줄 드롱기의 대표 전자동 커피머신 프리마돈나 엘리트는 한글 디스플레이로 이루어져 사용하기가 쉬우며, 커피머신에 IoT기술을 접목하여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드롱기 관계자는 "드롱기와 모닌이 함께 준비한 이번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봄을 한껏 즐기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소비자들과 계속해서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