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 다우니,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와 함께하는 '퍼프 변신 챌린지' 실시
P&G 다우니가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를 알리기 위해 틱톡(TikTok) 및 인스타그램에서 '퍼프 변신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출시된 다우니 퍼프 세제는 12g의 가벼운 퍼프 안에 P&G의 최신 기술이 고스란히 담긴 제품이다. 고효율 얼룩 제거 기능이 있고, 특히 사용이 간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별도 계량 없이 빨래 1회당 한 개의 퍼프를 세탁기에 던져 넣으면 된다. 다우니는 퍼프 변신 챌린지를 통해 프리미엄 퍼프형 세제의 편리함을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퍼프 변신 챌린지는 쌓여있는 빨래 더미 사이에서 노래에 맞춰 춤을 추다가 다우니 퍼프형 세제를 던진 후 깨끗하게 변신한 모습을 선보이는 챌린지이다. 참여자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동원해 던지는 포즈나 변신 후의 모습을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흥미 요소를 더했다. 다우니 세탁 세제 앰배서더인 개그맨 김재우가 챌린지의 시작을 알리며 인스타그램에 올린 재치 넘치는 영상이 이미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최근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재미있는 참여형 챌린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참여자들은 틱톡 검색창에 '#퍼프변신챌린지'를 검색한 후, 공식 영상을 참고삼아 다우니 틱톡 필터로 자신만의 창의적인 영상을 촬영해 해시태그인 '#퍼프변신챌린지, #던지면빨래끝, #다우니퍼프세제'와 함께 자신의 틱톡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퍼프형 세제를 던져 세탁 후 깨끗하게 변신한 모습을 재미있게 영상으로 표현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3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에어(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 원권 (1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영상을 업로드할 경우 당첨 확률이 커진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