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건,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4종 기획세트 출시

LG생건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4종 기획세트 출시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2년 연속 프라이머 부문 1위 차지해…

 

LG생활건강의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4종 기획세트 제품.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은 '코드글로컬러 프라이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라인이 국내 프리미엄 채널 기준 프라이머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기념하기 위해서다.

 

이번 순위는 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에서 지난 2018년부터 2019년 12월까지의 국내 프리미엄 채널을 기준으로 산출해 발표한 결과로 코드글로컬러는 이번 성과를 기념해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기획세트는 코드글로컬러의 프라이머 'L.픽스-온 프라이머' 'M.하이드로 프라이머' 'N.피치블랑 프라이머' 'G.루미에르 프라이머'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L.픽스-온 프라이머'는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표현을 해주고, 파운데이션이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도록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준다. 이외에도 'M.하이드로 프라이머'는 삼중 히아루론산액을 함유한 하이드로캡슐이 메이크업 전 피부에 수분을 채워 촉촉한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주며 'N.피치블랑 프라이머'는 뽀얗고 생기있는 톤업효과와 자외선차단 기능을 겸비해 파운데이션 없는 메이크업을 도와준다. 'G.루미에르 프라이머'는 진줏빛의 볼륨감 있는 광채 피부 표현을 돕는다.

 

코드글로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의 생활화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의 밀착력을 높여 메이크업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도록 도움을 주는 프라이머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파운데이션 밀착력을 높여주는 'L.픽스-온 프라이머'와 단독 사용으로도 화사한 톤업 효과가 있는 'N.피치블랑 프라이머'가 특히 인기"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