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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스카이라이프, 비즈 상품 개편…OTT 서비스도 추가

상품 개편 UI 이미지.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18일 전국 숙박업소나 병원, 헬스장 등의 상업시설 및 원룸, 오피스텔과 같은 다가구 대상 서비스 상품을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안드로이드 비즈(Biz) 상품은 '비즈 올(Biz All)' 한가지로 통합해 운영하며, 200개였던 채널수를 213개까지 강화했다.

 

비즈 전용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이용도 가능해졌다. 현재 선택할 수 있는 OTT서비스는 총 550여편의 영화와 성인 콘텐츠로 구성된 '씨네호텔'과 지상파, 종편, 해외시리즈 등의 30만편의 TV다시보기와 3300여편의 무료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웨이브온'이 있다. 비즈 전용 OTT서비스는 상품 가입 시 객실 별로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도 개편했다. 비즈 전용 UI를 도입해 메인 화면에 사업장 홍보이미지와 함께 안내 사항 등을 적용할 수 있다. 화면 설정에서 고객의 사업장 특성에 따라 기본 UI와 맞춤형 UI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새로 개편된 비즈 올은 객실당 월 7700원(부가세포함, 3년 약정)이다. 여기에 OTT서비스인 '씨네호텔'과 '웨이브온'을 모두 추가할 경우 객실당 1만원 이내 요금으로 UHD 6개 채널이 포함된 213개 채널과 영화, 성인 콘텐츠 및 무제한 TV 다시보기를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 원성운 고객본부장은 "앞으로 지속적인 상품 개발 및 강화를 통해 비즈 고객에도 경쟁력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향후 비즈 상품에 해외 채널 확대도 검토하고 있다. 또 사업장을 가진 비즈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업장 자체 영상 채널을 구축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객서비스 매뉴얼 등을 반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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