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스' 공식 유튜브 백종원X양세형·양세찬 형제, 조회수 1200만 돌파

 

'알짜 맥주 클라쓰'에 등장한 백종원, 양세형·양세찬 형제. /오비맥주

백종원과 양세형·양세찬 형제가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 유튜브 채널 '알짜 맥주 클라쓰'에 등장했다. 백종원과 양세형은 tvN '집밥 백선생', SBS '맛남의 광장'에서 사부와 애제자 사이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주 애호가이자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보유한 백종원은 카스의 '알짜 맥주 클라쓰'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개인적으로 '소맥'보다 '막카스'를 더 선호한다"고 말했다.

 

카스의 공식 모델 백종원이 추천하는 '막카스'는 소주 한 잔 양의 막걸리와 일정량의 카스를 섰어 만드는 이색 맥주 칵테일이다. 맥주의 청량감과 막걸리의 탄산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선사해 유튜브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카스 측은 '알짜 맥주 클라쓰' 본편 이외에 양세형·양세찬 형제의 막맥 제조법 영상을 통해 '막카스'의 정확한 레시피를 소비자에게 공유했다.

 

한편 카스 공식 유튜브 채널 '알짜 맥주 클라쓰'는 지난 4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새로운 영상을 공개한다. 백종원만의 소맥 황금비율과 이색 맥주 칵테일 '막카스'를 소개한 첫 번째 영상은 현재 12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