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건설/부동산>업계

대림산업, 'e편한세상' 브랜드 리뉴얼 공개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 문주/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지난 2000년 처음 선보였던 'e편한세상'을 새롭게 단장한다.

 

대림산업은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의 브랜드 리뉴얼을 론칭 20년만에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대림산업 측은 "e편한세상의 얼굴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를 통해 기존의 브랜드 신뢰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객에게 가장 최상의 삶을 선사하는 독보적인 마크로써 e편한세상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먼저 기본 BI가 바뀐다. 새로운 심볼은 구름이 더 구름답게 진화된 형태로, 대한민국 최초 아파트 브랜드로서 천천히 그러나 제대로, 세심한 배려에 기반하여 주거문화의 강력한 변화를 주도한다는 e편한세상의 가치를 담았다.

 

또 탈네모꼴 형태에서 네모꼴 형태로 로고타입이 바뀌고 불필요한 장식요소도 최소화된다. e편한세상의 상징인 오랜지 색상의 색깔도 더욱 명료하게 바뀔 예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e편한세상은 내달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송파 파크센트럴'과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에 첫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대림산업은 e편한세상의 리뉴얼을 위해 약 1200만명 대상의 빅데이터와 소비자 통합 리서치 등을 통해 고객들의 주거 형태와 라이프스타일 분석했다. 이를 통해 BI 리뉴얼과 함께, 디자인, 건축, 인테리어,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의 디자인과 상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새로운 e편한세상은 브랜드의 거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길 예정"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