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남성 매거진 GQ 코리아와 함께 증강현실(AR) 매거진을 국내 최초로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AR 매거진은 GQ 코리아의 인기 콘텐츠인 OOTD(Outfit Of The Day)의 콘텐츠를 AR로 만들었다. U+AR 앱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R매거진은 아이템별 테마 스타일링으로 윈드 브레이커, 조거 팬츠, 하와이안 셔츠, 화이트 팬츠를 활용한 아웃도어, 썸머 스타일링 비법 등을 AR로 소개한다.
이에 따라 이용자는 다양한 브랜드의 주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AR 콘텐츠를 보면서 스타이링 팁을 배울 수 있다.
LG유플러스와 GQ 코리아는 6월 중순부터 AR매거진을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GQ 코리아 정기 구독권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LG유플러스 최윤호 AR·VR서비스담당 상무는 "이번 AR매거진을 시작으로 GQ 코리아와 선도적인 기술을 활용해 셀럽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