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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롯데렌탈과 월 2만원대 '슈퍼VR' 상품 출시

KT 직원들이 슈퍼 VR 장기 렌탈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KT

KT는 롯데렌탈과 함께 개인형 실감미디어 서비스 '슈퍼VR'의 인수형 장기 렌털 상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선보이는 상품은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털 플랫폼 '묘미(MYOMEE)'를 통해 월 2만원대의 렌털료에 4K 초고화질 VR 단말로 실감형 콘텐츠를 이용하고, 24개월의 계약 종료 후 VR 단말의 소유권을 이전 받는 형태다.

 

월 2만1200원(계약기간 24개월 기준)에 올인원 4K VR 단말과 VR 전용 콘텐츠 서비스 슈퍼VR 패스의 이용권이 패키지로 구성됐다. 기존 대비 20% 저렴한 가격이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KT의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시즌'의 6개월 이용권과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프라임무비팩' 3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 상품 론칭 기념으로 가입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휴대용 손선풍기도 증정한다.

 

KT IM사업담당 박정호 상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며 이제 VR은 오락성에 실용성을 더한 차세대 비대면 실감형 미디어 서비스로 자리잡고 있다"며 "KT는 슈퍼 VR를 통해 생활 밀착형 콘텐츠와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 제공하며 VR 서비스의 대중화를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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