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4시간 함께 할 이지웨어 3종 출시
휴가 기간 동안 집에서 쉬며 홈캉스(집에서 보내는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이지룩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여름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여름철 의류 선택 시 필수조건인 편안함, 시원함, 가벼움 세 가지 특성을 모두 갖춘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까지 세가지 이지웨어가 출시된다.
그 중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와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함께 착용하면 세련된 셋업 스타일의 이지룩을 연출할 수 있고, 다른 아이템과도 매칭하기 쉽다.
안다르의 '이지 셋업 슬릿 숏슬리브'는 양 사이드에 슬릿을 넣고 힙을 덮는 기장감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충족시킨 티셔츠다. 화이트, 네이비, 블랙 세가지의 베이직한 컬러로 출시됐다.
'이지 셋업 와이드 팬츠'는 몸에 딱 달라 붙지 않는 여유로운 핏의 디자인과 복부 압박을 최소화한 허리 밴드가 특징이다. 하루종일 입고 있어도 몸을 압박하지 않기 때문에 24시간 편안하게 착용가능하고, 입고 있는 것만으로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우븐 팬츠의 패러다임을 바꾼 안다르 에어스트 팬츠에 독자 개발한 '립 허리 밴드'로 편안함을 더한 '에어스트 립 밴딩 와이드 팬츠' 역시 입는 즉시 느껴지는 쿨링감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안다르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썸머 이지웨어' 시리즈로 입고 있는 것만으로 휴식을 취하는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가져보길 바란다"며 "홈캉스, 호캉스 등 휴식을 즐길 때뿐만 아니라 운동을 하거나 일상 생활을 할 때에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올 여름 안다르 이지웨어와 함께 하루 24시간 휴식 같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