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KT&G, 시원함 늘리고 입냄새 줄인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출시

'디스 아프리카' 첫 냄새저감 제품…22일 전국 편의점 동시 선보여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

KT&G가 시원함을 늘리고 입냄새는 줄인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를 7월 22일 출시한다.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중 처음으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스멜 케어(Smell Care)' 기술을 적용했다. 또한, 앞서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 제품들보다 더욱 강력한 시원함을 구현했다.

 

제품 패키지는 '디스 아프리카' 제품 특유의 재치있는 디자인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화이트 앤 블루 톤과 빙하 이미지를 적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제품 특성을 나타냈다.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는 지난 2013년 출시된 '디스 아프리카 룰라'를 시작으로 '디스 아프리카 몰라',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잭' 등이 차례로 선보이며 차별화된 맛을 추구하는 젊은층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디스 아프리카' 브랜드의 첫 냄새저감 제품으로, 깔끔한 흡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도 높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문성환 KT&G 브랜드부장은 "'디스 아프리카 아이스 쿨라'는 하계시즌을 맞아 시원함과 깔끔함을 한층 더 강화한 제품"이라며 "입냄새는 줄이고 시원함은 늘려 담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과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