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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타이거맥주, 2도의 낮은 도수에 '자몽맛' 라들러 맥주 출시

대형마트서 브랜드 굿즈 증정 행사도 진행

 

여름 입맛 저격하기 위한 타이거 라들러 자몽 신제품. /타이거맥주 제공

 

 

타이거맥주가 신제품 타이거 라들러 자몽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를 통해 현재 판매하고 있는 레몬맛에 이어 자몽맛까지 2가지 종류의 타이거 라들러를 구축한다.

 

타이거 라들러 자몽은 타이거만의 '트로피컬 라거링' 양조 기술을 통해 라거의 톡 쏘는 청량감에 상큼한 천연 자몽 과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2%의 낮은 알코올 도수 덕분에 술을 잘 못하는 이들도 가볍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라들러는 독일어로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보통의 맥주 알코올 도수는 4.5~5.0% 정도이나 라들러는 2~3.5% 정도의 낮은 도수 때문에 과거 독일에서는 자전거 운전자들이 마시면서 전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타이거맥주는 라들러 자몽 출시를 기념해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타이거 라들러 레몬·자몽을 4캔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자몽의 맛과 향이 담긴 건자몽칩, 스크래치 복권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속 당첨 경품으로는 휴대용 테이블·의자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3일~ 26일까지다.

 

탁민혜 타이거 브랜드 담당 차장은 "최근 2030세대 사이에서 새롭고 다양한 주류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먼저 출시한 라들러 레몬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새로 자몽맛을 국내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타이거 라들러 자몽은 13일부터 대형마트에 먼저 풀리고 9월 이후로는 편의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타이거맥주는 2018년 글로벌 데이터 기준, 아시아 맥주 중 수출량 1위를 달성하며 아시아를 대표하는 맥주로 자리 잡았다. 타이거맥주는 병과 캔 제품 외에 5리터의 대용량 케그 제품을 선보이는 등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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