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시선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가을·겨울 시즌 아우터 선보여
한세드림이 운영하는 플레이키즈프로는 2020년 FW시즌의 컨셉인 'REIMAGINED'을 통해 아이들의 눈높이와 취향을 저격한 간절기 아우터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컨셉인 'REIMAGINED'은 '아이들의 시선으로 재해석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이들을 직접 초청해 디자이너와 컬러, 원단, 그래픽 등을 함께 논의하고 디자인에 적극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플레이키즈프로가 매년 완판을 기록한 윈드러너 제품도 포함됐다.
플레이키즈프로의 윈드러너 제품은 간절기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도가 높아 매 시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며, 하루 종일 입고 있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아이들이 선호하는 원단과 실루엣으로 제작됐다. 나이키키즈 'JDI 1/2 하프집업 자켓'과 조던키즈 '레거시오브스포츠 윈드러너 자켓'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랑, 빨강, 파랑, 검정 등의 컬러를 배색하여, 아이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일 수 있게끔 기획됐다.
특히, 나이키키즈 'NSW 윈드러너'는 아이코닉한 78년도 트랙 자켓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레트로룩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풀지퍼 자켓으로 기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스포티하고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자체 포켓이 있어 간편하게 휴대하기도 좋다.
신혜경 한세드림 플레이키즈프로 바잉MD는 "이번 'REIMAGINED' 컨셉의 아이템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요소를 적극 반영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다채로운 색감와 편안한 디자인으로 제작된 플레이키즈프로의 20FW 제품에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