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결식 위기 아동들에게 균형 잡힌 식사 제공 위한 시리얼 지원농심켈로그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국내 어린이들에게 식품 지원을 나선다.
농심켈로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MBC와 국제구호개발NGO 굿네이버스가 주관하는 '글로벌 도네이션 쇼 W'를 후원한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벌 도네이션 쇼 W'는 세계 곳곳에서 코로나19로 위기를 맞은 지구촌 이웃들의 사연을 소개하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모금 방송이다. 21일 17시 20분부터 MBC와 굿네이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해당 프로그램에 실시간으로 시청자가 전화 연결을 통해 후원하면 참여 기업이 기부에 동참하고, 방송 중 모인 후원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아동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모금 방송에 참여한 농심켈로그는 어린이들이 건강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을 국내 위기 가정에 전달할 계획이다. 제공하는 제품은 어린이들로부터 특히 인기가 높은 켈로그 대표 시리얼 '콘푸로스트'와 '후루트링 컵시리얼'로, 열악한 환경에서 결식이 우려되는 성장기 어린이들이 간편하게 풍부한 영양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준비되었다.
송혜경 농심켈로그 홍보팀 상무는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지역 사회 감염 재확산으로 인해 복지의 사각지대에 놓인 성장기 어린이들의 결식이 우려되는 요즘, 글로벌 식품 기업 켈로그는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기업과 시민이 함께 동참해 나눌수록 더욱 커지는 의미 깊은 이번 모금 프로그램에 시청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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