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bhc 7월 신제품 '골드킹 순살', 순살 메뉴 판매 2위 달성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구성, 간편함 살려"

 

bhc치킨이 지난달 출시한 '골드킹 순살' 이미지. /bhc 제공

bhc치킨은 '골드킹 순살'이 출시 한 달 만에 '뿌링클 순살'에 이어 순살 메뉴 판매 2위로 등극했다고 23일 밝혔다.

 

bhc치킨은 지난해 말 출시한 '골드킹 시리즈'의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올해 7월 '골드킹 순살'을 내놨다. '골드킹 순살'은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만 구성해 재료의 안정성과 시식의 간편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 튀김옷에 쌀가루를 첨가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려 일명 '겉바속촉'을 자랑한다.

 

bhc치킨은 지난해 부분육 시장에 본격 진출하며 간장 소스 베이스의 새로운 메뉴 '골드킹'을 선보였다. '골드킹'은 오랜 시간 발효시킨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을 사용해 깊으면서도 '단짠'(달고 짠) 매력을 극대화한 것으로, 올 상반기 bhc치킨 판매 순위에 큰 반향을 일으키며 효자 제품군으로 올라섰다.

 

이번 '골드킹 순살'로 인해 bhc치킨은 기존 한 마리 메뉴에서부터 날개, 다리, 가슴살 등으로 구성된 부분육 시리즈까지 골드킹 브랜드 전체 제품군을 완성하며 다양한 소비층 유입을 기대할 수 있게 됐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달콤 짭조름한 간장 소스를 접목한 골드킹 시리즈가 소비자의 지속적인 선택을 받아 이번 골드킹 순살의 성공 가능성을 일찌감치 예견했다"며 "골드킹 순살은 부동의 순살 메뉴 순위를 단기간에 뒤흔든 메뉴인 만큼 향후 골드킹 시리즈 인기 제고는 물론 부분육 시장에서의 bhc치킨 주도권 확보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