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름 관련 퀴즈 맞추면 응모 가능
웅진식품이 '빅토리아 키위' 출시 기념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는 톡 쏘는 탄산을 자랑하는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 빅토리아의 15번째 플레이버로, 여름 대표 과일인 키위의 새콤한 향에 탄산을 담아 청량감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시원한 초록빛 과일인 키위 향을 가득 느낄 수 있어 무더위가 한창인 요즘 마시기 좋다.
웅진식품은 빅토리아 키위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연다. 빅토리아 키위의 제품명 관련 간단한 퀴즈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빅토리아 키위 500mL 1박스(20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계속되는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빅토리아의 짜릿함을 선사하기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상큼한 신제품 빅토리아 키위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