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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갤노트20 예판 온라인에서 전작 대비 두 배 증가

모델들이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소개하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선보인 언택트 채널 혁신 방안으로 비대면 이용자가 급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단말의 온라인 예약 판매 실적이 두 배 이상 늘고,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 고객은 15만명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는 이달 초 출시한 '유샵 전용 제휴팩'이 호응을 얻으며 온라인 판매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고 설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유샵 전용 제휴팩이 첫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의 경우 예약판매 실적이 온라인에서만 전작 대비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10월 말까지 온라인에서 가입하는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담은 상품이다.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등 다양한 제휴업체 중 한 곳을 선택하면, 해당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요금제별 6000원에서 1만5000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관계자는 "현재 유샵 전용 제휴팩 가입고객의 50% 이상이 온라인·오프라인 대표 제휴사인 G마켓과 GS25를 선택하고 있어 생활밀착형 제휴를 통해 쿠폰을 적극 활용하려는 것으로 풀이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확대를 위해 제휴업체를 지속 추가하겠다"고 말했다.

 

통신 업계 최초로 도입한 '라이브 쇼핑'도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유샵 라이브'는 방송 런칭 후 총 누적 방문 시청 고객 15만명을 넘어섰다. 유샵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온라인 직영몰 유샵에서 통신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방송이다.

 

LG유플러스 김남수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앞으로도 '유샵 전용 제휴팩'과 같이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발굴해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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