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공차코리아, '티마스터 콜드컵' 출시…밀크티 1+1 이벤트

티마스터 콜드컵, 전용 스트로우와 실리콘 마개로 편리성 UP

 

공차코리아, '티마스터 콜드컵' 출시

공차코리아가 '티마스터 콜드컵'을 출시하고 '티마스터 콜드컵 구매 시 밀크티 1+1 쿠폰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티마스터 콜드컵'은 공차의 오리지널 티는 물론, 토핑을 포함한 밀크티까지 더욱 시원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전용 스트로우와 실리콘 마개가 있어 공차의 다양한 아이스 음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며, 이중벽 구조로 열 전달을 차단해 차가운 음료로 인한 결로현상도 방지했다.

 

'티마스터 콜드컵'은 '베이직 레드'와 '베이비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베이직 레드'는 투명한 바디로 음료를 담았을 때 시원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로우는 공차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를 사용했다. '베이비 핑크'는 화사한 베이비 핑크색의 스트로우와 핑크색을 그라데이션으로 표현한 바디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특히 공차 전용 스트로우를 이용해 타피오카 펄, 코코넛 등 다양한 토핑까지 즐길 수 있으며, 스트로우 구멍에 실리콘 마개를 끼우면 보다 위생적으로 음료를 보관할 수 있다. '티마스터 콜드컵'의 가격은 1만2000원으로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지현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상무는 "필환경시대에 일회용품 줄이기에 동참하고자 출시한 리유저블 컵과 컬러체인지 콜드컵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좋았다. 앞으로도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며 "긴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티마스터 콜드컵'으로 공차 음료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는 '티마스터 콜드컵'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8월 25일부터 9월 7일까지 2주간이며, '티마스터 콜드컵' 구매 고객에게 밀크티 1+1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음료는 밀크티 7종(블랙, 타로, 초콜렛, 우롱, 얼그레이, 그린, 윈터멜론, L사이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