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남양유업,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우리아이'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 지급

 

8월 이오데이

남양유업의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이오데이'를 맞아 8월 25일부터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한 정기 이벤트로, SNS를 통해 매월 25일마다 매번 다른 주제로 갖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는 '이오' 브랜드의 이번 달 '이오데이' 이벤트 주제는, 코로나19 예방과 극복을 위해 우리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들에 대한 공유다. 이번 이벤트 주제는 다시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로 인하여 서로 간의 거리를 두어야 하는 요즘, 우리 아이들의 더욱 안전한 생활을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매우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해당 내용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지속 시행하여, 고객분들께서 이오 제품에 보내준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