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롯데칠성 "슬림해서 착 감기는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로 홈맥 즐기자"

기존의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330ml맥주캔과 355ml맥주캔 비교모습/롯데칠성 주류부문

1일 업계에 따르면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를 즐기는 홈술족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을 더욱 강조한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이 눈길을 끈다.

 

롯데칠성음료 주류부문의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330ml)'은 기존의 맥주캔(355ml) 제품보다 길고 가늘어 한 손에 쉽게 잡을 수 있는 점과 휴대가 간편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적인 맥주 캔 제품들이 6팩으로 구성된데 반해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 슬릭캔은 4팩으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종량세를 적용해 국산 주요 레귤러맥주보다 출고가가 낮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100% 맥아만을 사용한 올몰트 맥주로 기존 '클라우드'의 정통성은 유지하면서 생맥주를 그대로 담아낸듯한 신선함과 톡 쏘는 청량감이 뛰어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