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스파오, 국민상품 '울 캐시미어 스웨터' 와디즈 펀딩 오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진행

 

스파오 국민 울 캐시미어/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F/W시즌 '국민 울 캐시미어 스웨터'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1일 공개한다.

 

국민상품은 고객이 원하는 요소는 업그레이드하고 불편을 느끼는 요소는 개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스파오의 핵심 라인이다.

 

스파오는 지난달 21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를 통해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선공개하고 13일 동안 사전 이벤트를 열었다. 해당 기간 동안 목표 대비 120%가 넘는 고객이 사전 알림을 신청하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정식 펀딩은 1일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스파오는 이번 국민상품 '캐시미어 블렌디드 스웨터'를 만들기 위해 약 1년간의 R&D 과정을 거쳐 기계 세탁을 하여도 형태 변형, 보풀 발생이 거의 없는 최적의 원사 조합을 개발했다. 9월 1일부터 14일까지 펀딩이 진행되며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돼 2만 원대 가격에 물세탁이 가능한 캐시미어 스웨터를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