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석유화학/에너지

LG화학, 제5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개최

LG화학 로고.

LG화학이 대학생들의 시선으로 회사의 새 슬로건 알리기에 나선다.

 

LG화학은 대학생들의 톡톡 튀는 영상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제5회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LG화학의 신규 슬로건 'We Connect Science'를 대학생의 시선으로 해석한 영상 ▲'과학'과 '화학'을 키워드로 한 특별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다.

 

광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을 구성해 참가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22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웹드라마, 1인 방송, 영화, CF,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형식과 장르에 제한 없이 90초 이내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지원하면 된다.

 

수상 작품은 광고·영상 전공 교수 등 전문성을 갖춘 내외부 전문가들의 심도 깊은 심사를 거쳐, 내달 8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향후 해당 작품들은 LG화학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영상으로 다양하게 활용된다.

 

이번 공모전 수상 혜택으로 대상(1팀)에는 상금 500만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가 제공되며, 최우수상(2팀)에는 상금 각 200만원, 우수상(2팀)에는 상금 각 100만원, 인기상(6팀)에는 상금 각 50만원이 주어진다.

 

LG화학의 홍보담당 성환두 상무는 "대학생들만의 젊은 감각으로 '화학'을 뛰어넘어 '과학'으로 인류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 나가고자 하는 LG화학의 새 비전을 알리겠다"며 "'화학' 회사가 왜 '과학'을 이야기하는지 단번에 전달할 수 있는 독창적인 작품들을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6년 시작된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지난 4회차까지 총 1500여편의 작품이 출품되는 등 국내 화학업계의 대표적인 대학생 대상 공모전으로 자리매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