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지역

서울캠퍼스타운 '유튜브 조회수 경쟁대회' 진행

서울캠퍼스타운 유튜브 영상 조회수 경쟁대회 포스터./ 서울시

 

 

서울시는 코로나19 사태로 오프라인 홍보·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기업을 위해 25일부터 유튜브 조회수 경쟁대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대회 슬로건은 '캠퍼스타운! 유튜브를 점령하라!'이다. 언제, 어디서, 누구나 서울캠퍼스타운 창업기업의 제품 홍보영상을 볼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다.

 

평가 항목은 서울캠퍼스타운 전용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영상의 조회수다. 총 상금규모는 3500만원이다. 대상과 최우수상팀에게는 창업기업의 로고송 제작 지원의 특전도 주어진다.

 

대상 1개 작품은 1000만원, 최우수상 2개 작품은 각 500만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다. 우수상 10개 작품에는 각 100만원, 500위 내 작품에는 각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대회는 참가대상, 영상의 분량, 개수(1인 참가자 등 다수 영상 응모), 영상시간, 형식 등 모든 것에 제한이 없으며 참가 희망자는 내달 30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출품된 기업·제품 홍보영상은 다음달 1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캠퍼스타운 페스티벌 전용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승복 서울시 캠퍼스타운활성화과장은 "이번 유튜브 조회수 경쟁대회는 창업기업과 소비자간 접점을 마련해 준다는 목적으로 기획됐다"며 "많은 시민들과 크리에이터들이 이번 경쟁대회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