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한 2030세대 공략을 위해 아이돌밴드 출신 유튜버 빅터한과 콜라보한 '편견을 깨다'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현실화된 '알뜰폰 세대교체' 굳히기에 나선다. 실제 헬로모바일 신규 고객 중 20~30대 젊은 소비자가 차지하는 비중은 작년 기준, 40%까지 늘었다. 특히 유심 가입고객의 50%가 2030세대였으며, 이들의 '셀프 개통' 이용률도 지난달 40%를 웃돌았다.
편견을 깨다 영상은 "편견이 없으면 품질이 보인다"는 헬로모바일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한국과 브라질 혼혈 드러머라는 수식어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드럼 실력과 개성으로 트렌드 중심에 선 '빅터한'의 이야기에 빗대어 편견의 장막에 가려졌던 알뜰폰의 서비스 본질을 전한다.
헬로모바일은 빅터한과의 영상 콜라보를 시작으로 SNS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을 이어간다. 우선 15일부터 헬로모바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편견을 깨다 영상 공유&댓글 이벤트를 열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헬로모바일과 빅터한의 굿즈 콜라보도 기획하고 있다.
LG헬로비전 한정호 모바일사업담당은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고 자급제폰과 유심을 별도로 구입하는 데에도 거리낌이 없는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특성이 알뜰폰 가입으로 이어지기 시작했다"며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이들 세대와 더욱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젊고 트렌디한 상품·서비스 혁신을 선보이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한편, 편견을 깨다 영상은 15일부터 헬로모바일 유튜브 채널 및 전국 편의점(CU·이마트24)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송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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