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본도시락, 겨울 신메뉴 짬뽕순두부ㆍ여수꼬막덮밥 출시

집콕 문화를 반영한 '방구석 캠페인' 함께 진행

 

본도시락 겨울 신메뉴(짬뽕순두부, 여수꼬막덮밥)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오는 4일, 따뜻한 국물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겨울 시즌 메뉴로 '짬뽕순두부'와 '여수꼬막덮밥'을 출시한다.

 

'짬뽕순두부'는 지난겨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히트 메뉴를 다시 한번 선보이는 것으로,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순두부찌개를 불(火)맛 나는 짬뽕으로 재해석한 점이 특징이다. 바지락, 오징어 등이 들어간 해산물 육수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여수꼬막덮밥'은 여수 바다의 겨울 진미라고 할 수 있는 제철 꼬막을 듬뿍 올린 메뉴로, 먹을수록 입 안 가득 퍼지는 여수 바다 내음과 함께 푸짐한 한 그릇 식사를 할 수 있다.

 

한편, 본도시락은 이번 신메뉴 출시와 함께 언택트로 즐길 수 있는 '방구석 캠페인'도 함께 진행한다. '방구석 캠페인'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확산되고 있는 집콕 문화를 반영한 것으로 ▲방구석 기부하기 ▲방구석 효도하기 ▲방구석 랜선품평회 등 총 3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재의 본도시락 본부장은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난 소비자들이 본도시락 신메뉴들도 맛있게 먹고 캠페인 참여를 통해 마음도 따뜻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계속해서 시즌에 맞는 신메뉴 발굴과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는 캠페인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