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공차코리아,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출시

MZ세대 취향 저격하는 '다꾸' 콘셉트로 알찬 구성 자랑

 

공차코리아, 다꾸족 저격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출시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행사 음료 5잔 포함 총 10잔 구매 후, 공차 멤버십 앱을 통해 프리퀀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에게 '2021 공차 다이어리 세트'를 증정하는 내용이다. 행사 음료는 지난 10월 28일 출시된 겨울 신메뉴 3종(토피넛 밀크티+펄,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 다크초코 밀크티+펄)을 비롯해 2020년 시즌 메뉴 11종까지, 총 14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행사 음료 구매 시 프리퀀시 카드뿐만 아니라 일반 스탬프 카드에도 각각 적립돼 10잔을 마시면, 다이어리도 받을 수 있고 무료 음료도 받을 수 있다.

 

'2021 공차 다이어리'는 최근 MZ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꾸' 콘셉트로 기획됐다. '다이어리 꾸미기'의 줄임말인 '다꾸'는 나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 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2021 공차 다이어리'는 따뜻한 베이지 컬러와 산뜻한 민트 컬러 2종으로 선보인다. 스티커 3종, 떡메모지 1종,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탬프 1종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특히 이번 '2021 공차 다이어리'는 감성 문구 브랜드 '인디고'와 협업했다. 내지 곳곳에 공차와 함께하는 일상을 담은 감성적인 캐릭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자문자답 스토리도 담겨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다이어리 증정 기간은 2021년 1월 10일까지며, 매장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별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매장에서 2만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한 해 동안 공차에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이어리 프리퀀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다꾸' 콘셉트로 공들여 만든 공차 다이어리와 함께 다가올 2021년을 잘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