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남양유업, 다이어트 곡물 요거트 떠불 '든든한끼 밤&곤약' 출시

밤&곤약은 특유의 식감과 함께 포만감을 제공

 

든든한끼 밤곤약/남양유업

남양유업 곡물 요거트 '든든한끼 밤&곤약'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변화한 호상 요거트(떠먹는 형태의 발효유 제품)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든든한끼 밤&곤약' 제품을 출시했다. 과거 요거트 시장은 과일이 첨가된 디저트 중심의 제품이 트렌드였다면, 현재는 곡물, 플레인, 토핑 등 색다른 형태의 제품과 식사 대용 콘셉트의 제품의 시장이 성장하고 있다.

 

7일 닐슨 데이터에 따르면 상반기 기준 호상 요거트 시장은 매년 3~4% 수준의 소폭 성장을 보이는 가운데, 특히 곡물 요거트 시장은 전년 대비 44%의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

 

'든든한끼 밤&곤약'은 ▲신선한 생우유와 국내산 생크림 사용 ▲국내산 오곡과 통곡물 귀리 함유 ▲세계적으로도 많이 연구된 비피더스 BB-12까지 들어간 제품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밤&곤약'은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과 달콤한 밤을 첨가해 식감을 한 층 높였다.

 

안정근 남양유업 BM은 "신제품 든든한끼 밤&곤약은 특유의 식감과 함께 포만감을 주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인 곤약을 넣은 곡물 요거트"라며 "아이들에게는 간식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식사 대용으로 부족함이 없는 제품으로, 앞으로도 먹는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 연구하여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곡물 요거트 '든든한끼' 150g 제품은, 이번에 출시한 '밤&곤약' 제품과 함께 기존 출시된 '바나나&곤약', '호두&아몬드' 제품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