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금융>은행

BNK경남은행, 지역 관광자원 유튜브 통해 홍보

BNK경남은행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다녀왔습니다' 영상의 한 장면. /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역 관광자원의 홍보를 진행한다.

 

BNK경남은행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경남은행TV에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다녀왓습니다" 동영상을 업로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창원시 비대면 건강 걷기대회가 열린 지난 10월 촬영ㆍ제작했다. BNK경남은행 직원 두 명이 제1 전망대 → 제2 전망대 → 바다구경길 → 정상을 되돌아오는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 6.6km구간을 2시간여동안 직접 걷고 두 눈으로 본 천혜의 자연 경관이 담겼다.

 

특히 액션 카메라와 드론 등 첨단 촬영장비가 동원돼 현장의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동영상은 유튜브에서 '경남은행TV'를 검색하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전정대 사회공헌홍보부 팀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요즘 우울감과 답답함을 호소하는 지역민들이 늘고 있다. 7분 분량의 동영상을 통해 창원 둘레길 저도비치로드를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하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 팀장은 "지역의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업로드할 예정인만큼 많은 시청과 관심 바란다"며 "코로나19 종식 후에는 경남은행TV가 소개한 지역 명소를 꼭 한번 찾아가 체험하기를 권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3월부터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고객과 지역민들에게 금융상품, 이벤트, 지역 명소, 행사소식 등을 활발히 소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