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기내서비스가 17년 연속 세계 최고의 영예를 안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14일(현지시간)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인 미국 글로벌 트래블러로부터 17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상과 최고 승무원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는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를 거쳐 매년 여행·항공업계 최우수 기업을 발표해왔다. 글로벌 트래블러가 1년간 약 2만여명의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해 수상 기업이 선정되며,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온라인을 통해 발표됐다.
아시아나항공은 "아시아나의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17년 연속 수상을 달성했고, 다시 한번 세계 최고의 서비스를 인정 받았다"며 "고객들의 신뢰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경쟁력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3년에 설립된 고급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미국의 권위 있는 항공·여행 전문지다. 미국 전역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지역에 월 11만부를 발행하고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