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어필리에이트 컴퍼니 리콘, 생활용품 재해석 브랜드 '삼이일상' 런칭

디자인, 컨텐츠, 광고, 유통 분야 사업가들과 파트너쉽 체결

 

어필리에이트 컴퍼니 리콘, 삼이일상 런칭

어필리에이트 컴퍼니, 리콘(Re:con)이 생활용품을 재해석한 브랜드 '삼이일상'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리콘은 디자인, 컨텐츠, 광고, 유통 분야의 사업가들과 파트너쉽을 체결, 각각의 전문 영역에서 국내 제품들을 '삼이일상'의 브랜드 철학에 맞추어 재해석해 출시할 예정이다.

 

삼이일상은 '일상에 이롭게 천천히 스미다' 라는 뜻으로 자연, 인간, 사랑, 유연함, 느림, 모던함 등 6가지 일상의 모든 의미를 담아 제품 특성을 세분화하여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계획이다.

 

리콘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운영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사장에서도 고품질의 made in korea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에 런칭한 삼이일상은 생활용품을 재해석한

 

브랜드로 오늘 1월, 욕실 용품을 필두로 칫솔과 치약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