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컨텐츠, 광고, 유통 분야 사업가들과 파트너쉽 체결
어필리에이트 컴퍼니, 리콘(Re:con)이 생활용품을 재해석한 브랜드 '삼이일상'을 런칭한다고 16일 밝혔다. 리콘은 디자인, 컨텐츠, 광고, 유통 분야의 사업가들과 파트너쉽을 체결, 각각의 전문 영역에서 국내 제품들을 '삼이일상'의 브랜드 철학에 맞추어 재해석해 출시할 예정이다.
삼이일상은 '일상에 이롭게 천천히 스미다' 라는 뜻으로 자연, 인간, 사랑, 유연함, 느림, 모던함 등 6가지 일상의 모든 의미를 담아 제품 특성을 세분화하여 직관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할 계획이다.
리콘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운영철학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사장에서도 고품질의 made in korea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에 런칭한 삼이일상은 생활용품을 재해석한
브랜드로 오늘 1월, 욕실 용품을 필두로 칫솔과 치약을 출시한다"고 설명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