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진로, 진로 페트 2종 출시로 가정시장 확대

400㎖, 640㎖ 등 진로 페트 2종 출시

 

진로 페트/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진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 시장 확대,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400㎖, 640㎖ 용량의 가정용 제품2종이다.코로나 이슈,홈술 트렌드와 더불어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하게 됐다.

 

페트 소주는 휴대성과 편의성이 좋으며 640㎖페트는 페트 시장 내에서도 가장 수요가 높은 제품이다. 400㎖페트 또한 저용량 인기제품으로 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다.

 

처음 선보이는 진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볼륨감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벨과 뚜껑 역시 스카이블루 컬러를 적용해,눈에 잘 띄며 패키지의 매력도를 한껏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소주의 원조 진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출시해, 젊은 세대는 물론70, 80년대 진로를 즐겼던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며 대세 소주로 자리잡았다.인기에 힘입어 단일 용기(360㎖ 병)로만 판매했음에도 불구하고,출시 16개월만에 4억병의 판매고를 올려 메가히트 상품으로 등극했다.

 

지난 10월, 가정에서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160㎖의 진로 미니 팩소주를 출시해,출시 한 달만에 100만팩 판매를 돌파했다. 지난7일에는 배달,포장용 시장을 고려해 진로 미니 팩소주 유흥용 제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진로 페트는 금주부터 전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진로 페트의 출고가는 1208.9원(400㎖),2027.33원(640㎖)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코로나 이슈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변화된 음주트렌드에 맞춰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더 쉽게 즐길 수 있는핵심 라인업을 구축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류기업으로서 다양성을 가진 최고의 제품으로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