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페르노리카,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 개최

국내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5인, 서울옥션과의 협업

 

로얄살루트 아트 페스티벌 개최/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Salute)'가 브랜드 스토리와 컨템포러리 아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 전시회 '로얄살루트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페스티벌'은 케이아트(K-art)를대표하는 국내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5인, 그리고 서울옥션과의협업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아트 페스티벌에는 '도도새'라는매개체를 통해 꿈과 자유를 이야기하는 '현대미술작가 김선우', 특유의 패셔너블한 감성과 디지털 터치가돋보이는 '크로스 미디어 아티스트 아드리안 서', 팝 아트 기반의 비비드한 컬러와 파격적인 드로잉으로 대표되는 '비주얼 아티스트 275c'가 함께 한다. 또한 보통의 사람들이 살아가는 일상을 따뜻하고 화려한 컬러와 빛으로 그려내는 '일러스트레이터 콰야', 시대의패션과 동시대의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성낙진' 등 국내 컨템포러리 아트 분야에서 큰 관심과 기대를 얻고있는 5인의 아티스트가 로얄살루트와 만났다

 

'로얄살루트 컨템포러리 아트 디지털페스티벌'은 'THE KING OF WHISKY'라는 주제로 펼쳐진다. 5명의 아티스트가 '로얄살루트'의 럭셔리 라인업이 가진 풍부하고 차별화된 스토리를 한층 더 현대적인 예술작품으로 재해석하고, 이 작품들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새로운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전시회로 진행된다. 21년 라인업부터 52년 하이엔드 컬렉션까지 로얄살루트의 전 제품과 5인의 아티스트가 창조한 작품들은 1월 4일부터 서울옥션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있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2019년, 세계적인 컨템포러리 아티스트 크리스트자나 윌리엄스와의협업에 이어 2021년, 국내 컨템포러리 아트를 대표하는작가 5인과 함께 하는 디지털 전시회를 통해 로얄살루트의 전 럭셔리 라인업을 예술적으로 가깝게 만날수 있는 유니크한 경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