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설빙, '설동이'와 함께하는 2021년 새해 프로모션 실시

신라스테이 숙박권, 설빙 모바일 상품권 받을 수 있는 기회

 

설빙 2021 신년 프로모션 실시

설빙은 1월 한 달간 브랜드 마스코트 설동이를 활용한 '2021 새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설빙은 '흰 소의 해'를 맞아 오는 31일까지 설빙류 메뉴 주문 시 소모양 옷을 입은 설동이 초콜릿픽을 함께 제공한다. 바깥 활동이 어려운 상황을 반영, 포장이나 배달 주문 시에도 빙수 전용 패키지에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동이 픽을 설빙 메뉴에 올리고 이를 촬영해 새해 소망과 필수 해시태그(#2021 #설빙 #설동이 #2021설빙 #설동이좋아)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그랜드 스위트룸, 신라스테이 스탠다드룸, 설빙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설빙이 소비자들의 힐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숙박권은 전국 신라스테이 지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1년이다. 지점에 따라 유효 기간이 상이할 수 있다.

 

설빙 브랜드 관계자는 "2021년은 모두에게 건강하고 활기찬 한 해로 기억되길 기원한다"며 "설빙을 대표하는 귀여운 마스코트 '설동이'와의 인증샷 이벤트로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 되셨으면 한다. 훈훈한 새해 맞이하시고 올해도 잘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