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일동후디스 '하이뮨', 건기식 통합 브랜드로 거듭나

일동후디스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

종합식품기업 일동후디스가 2021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났다.

 

8일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서 폭발적인 매출 성장을 일으킨 '하이뮨'을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로 정했다.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종합 식품기업의 발판을 다질 예정이다. 앞으로 건기식 통합 브랜드 '하이뮨' 제품들은 TV홈쇼핑, 네이버스마트스토어, 하이뮨몰 등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또한 일동후디스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광고 모델로 중장년층에게 건강한 매력을 발산해 온 장민호를 추가 계약했다. 일동후디스는 장민호가 앞으로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 모델로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은 '하이'(High)와 '이뮨'(Immune)을 조합하여 만들었으며, 고객들의 성원이 있었기에 건강기능식품 통합 브랜드 '하이뮨'으로 출범이 가능했다"며 "앞으로 국민 건강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월 출시된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9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고 월 평균 30%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는 등 일동후디스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떠올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