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20%할인 이벤트

더플레이스, 쿠킹박스 6종 판매 매장 확대/CJ푸드빌

CJ푸드빌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는 '쿠킹박스 6종' 판매를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쿠킹박스를 특수매장인 제주 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판매한다. 더플레이스는 쿠킹박스 판배를 광화문SFC점, 송파점, 합정역점에서 시범 운영해왔다.

 

지난 10월 판매를 시작한 더플레이스 쿠킹박스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매장 베스트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매장에서 직접 셰프가 손질하고 조리한 식재료와 노하우를 담은 레시피 카드로 구성했다. 요리가 익숙지 않은 초보자들도 레시피 카드에 적힌 순서대로 준비하면 15분이내로 레스토랑 메뉴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연말연시 홈캉스, 홈파티, 홈술 등의 트렌드 확산에 따라 더플레이스 쿠킹박스의 수요도 늘었다. 연말인 12월에는 판매량이 2배가량 증가했다. 인기 메뉴는 쭈꾸미로 감칠맛을 돋우는 '뽈리뽀 알리오 올리오'와 고르곤졸라와 프레시 마르게리따를 한 판에 즐기는 '하프앤하프 피자'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니', '쉬림프 로제 링귀네' 등 파스타 4종, '쉬림프 크림 리조토' 등이 있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판매 확대를 기념해 전 메뉴를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고, 배달의 민족, 배민라이더스, 쿠팡이츠 등 배달 앱에서도 주문 가능하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셰프가 직접 선별한 재료부터 노하우를 쿠킹박스에 담았다"며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직접 만드는 재미로 나만의 더플레이스를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