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BBQ '딹 멤버십' 로열티 강화 위한 프로모션 진행

황올 싸이치킨/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가 BBQ앱 '딹 멤버십'(가입자)을 위한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1월 18일부터 31일까지 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황올 싸이치킨(황금올리브 넓적다리)' 1조각과 '블랙페퍼 시즈닝' 1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한 개의 아이디(ID) 당 한번의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BBQ는 지난해부터 패밀리(가맹점) 상생 정책으로 딹 멤버십을 강화하는 중이다. 고객이 배달 애플리케이션 대신 딹 멤버십으로 주문하면 패밀리는 수수료 부담을 던다.

 

딹 멤버십이용은 고객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BBQ는 취합한 수많은 주문 정보를 빅데이터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는 신제품 출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다.

 

한편, 지난 6일 출시된 '황올 싸이치킨(황금올리브 넓적다리)'은 BBQ의 대표메뉴 황금올리브의 맛에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넓적다리(엉치) 부위를 조합해 구성한 신제품이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BBQ앱을 통한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으로 먹는 즐거움까지 전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